헤븐스터디 강촌독학재수기숙학원 대입선행반 조기 마감 대입정규반 사전 예약 실시 > 뉴스n미디어

뉴스n미디어

본문

헤븐스터디 강촌독학재수기숙학원 대입선행반 조기 마감 대입정규반 사전 예약 실시

2018.12.29

773f2069cd85cf2f71a7a9bbf6c115b3_1572974668_7421.jpg 

 

오늘부터 수능성적을 기본으로 학생을 선발하는 2019학년도 대학입시 정시모집 원서접수가 시작된다.

불수능을 넘어 마그마수능으로 불릴 정도로 유례없이 어려웠던 시험으로 원하는 대학에 지원을 하지 못하는 많은 학생들이 원서접수를 앞두고 이미 지나버린 시간에 대해 때늦은 후회를 하고 있다.

이는 왜 공부해야 하는지를 모르고 시간을 허투루 보냈거나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지 갈피를 잡지 못해 수능이 요구하는 근본적인 학습에 임하지 못하고 때로는 편함과 안일함으로 때로는 시간에 쫓긴 미흡함으로 수능학습을 대하고 준비해 온 결과이다.

헤븐스터디 강촌독학재수기숙학원에서는 2020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수능이후 때늦은 후회를 남기지 않도록 하기 위하여 why 가 분명하면 how는 문제되지 않는다는 철학으로 학습동기유발 프로그램을 통해 자기주도학습 역량을 강화시키는 특별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어떻게 공부해야하는지를 알기 위해 학생이 입학과 동시에 여러 진단평가를 거쳐 본인의 상황과 성향을 파악 분석하고 어떤 대학 어떤 학과를 가야 하는지 그러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의 성적을 얻어야 하고 어떤 로드맵으로 공부해야 하는지를 찾게 된다.

이를 위해 학습계획의 수립과 실천 확인 그리고 과목별 학습 문제점을 정밀 탐색하는 cs수업 등 다양한 학습 기반 수정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또한 독학기숙학원이지만 국영수 무료 특강을 개설하고 취약한 부분은 소그룹과외로 학생들의 근원적인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여 학생 스스로 공부 해 나갈 수 있는 자기주도학습 능력배양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헤븐스터디 강촌독학재수기숙학원의 운영 철학도 강력한 동기부여 방법으로 학생들을 끌어 주고 체크하고 끌어 주고 체크하고를 일관성 있게 꾸준히 반복하는 것이다. 즉 본원 졸업생, 각 대학 수석 합격생 공부법 저자 동기부여 전문가 직업전문가 등을 매월 초청하여 학생들에게 강력한 동기부여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여학생존이라는 제도로 남학생공간과 여학생공간을 완전히 분리하고 있다. 즉 숙소는 물론 독서실 휴게공간을 분리하고 심지어 질의응답 클리닉도 남녀 시차를 두어 실시하고, 남학생 여학생 외출기간도 달리하여 남녀 접촉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것도 특징이다.

헤븐스터디 강촌독학재수기숙학원은 80 명 소수정예 학원으로 개별적인 도움이 수월하고 배산임수 히든밸리 청평호수변에 위치하여 공부방해요소를 찾아 볼 수 없으며 쎄스코 방역과 삼성 에버랜드 식자재 공급 30년 경력의 약사와 영양사의 식단을 제공하고 있다.

헤븐스터디 강촌독학재수기숙학원 관계자는 2020 학년도 대입선행반을 조기에 전반 인원 마감하고 대입정규반을 사전 예약 받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