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븐스터디 강촌독학재수기숙학원의 강력한 장학제도 > 뉴스n미디어

뉴스n미디어

본문

헤븐스터디 강촌독학재수기숙학원의 강력한 장학제도

2019.01.26

773f2069cd85cf2f71a7a9bbf6c115b3_1572974478_7551.jpg 

 

성적은 우수하지만 경제적인 이유로 학업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나 학문적인 성과를 인정하고 안정적인 바탕을 마련해 주어 더 나은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지급하는 것이 장학금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제도는 형식과 생색내기에 그치는 것이 현실이며 재도전을 하는 N수생들에 대한 입시학원들의 장학제도는 다분히 형식적이며 학생을 유치하기 위한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헤븐스터디 강촌독학기숙학원에서는 좌절을 겪고 재도전에 임하는 학생들이 심리적, 재정적 안정감을 바탕으로 학습에만 집중하여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게 하기 위하여 수능 국수영 합 4등급(9평 합 3등급)이면 한 달에 내는 총 수강료가 30만원(매월 140만원 할인), 수능 국수영 합 5등급(9평 합 4등급)이면 한 달에 내는 총 수강료가 60만원(매월 110만원 할인), 수능 국수영 합 6등급(9평 합 5등급)이면 한 달에 내는 총 수강료가 90만원(매월 80만원 할인)으로 시내 독서실 비용으로 독학기숙학원에서 먹고 자고 공부가 가능한 획기적이고 파격적인 강력한 장학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학습에 있어서는 독학기숙학원이지만 CS수업을 통해 해당 학생에게 적합한 공부 방식을 알려 주고, 학생 수준에 맞는 인강을 추천해 주며, 국영수 무료 특강을 개설하고 취약한 부분은 소그룹과외로 학생들의 근원적인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며, 좋은 공부 습관 형성을 위해 학습계획서를 무조건 작성하게 유도하고 매주 1~2번 담임선생님과 매니저선생님이 체크, 조언을 하는 등, 학생 스스로 공부 해 나갈 수 있는 자기주도학습 능력배양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더불어 WHY가 분명하면 HOW는 문제되지 않는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1월 17일에 ‘공부의 달인 노태권 선생님’을 초빙하여 동기유발 특강을 진행하는 등, 본원 졸업생, 각 대학 수석 합격생, 공부법 저자, 동기부여 전문가, 직업전문가 등을 매월 초청하여 학생들에게 ‘왜 공부해야 하는가?’와 관련된 강력한 동기부여를 제공하는 특별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으며, 입학과 동시에 여러 진단평가를 통해 본인의 상황과 성향을 파악 분석하여 본인의 공부 습관은 어떤지, 공부 방법은? 고쳐야 할 점은 무엇인지를 파악하고 목표 대학과 학과는 어디이고 그 대학을 가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의 성적을 얻어야 하고 어떤 로드맵으로 공부해야 하는지를 찾게 한다.

왜냐하면 재수를 성공하기 위해서는 끌어 주고 체크 하고, 끌어 주고 체크하고를 끊임없이 지속적으로 반복하여 자기주도학습 역량을 강화해야 하기 때문이다.

생활부분에서는 여학생 ZONE이라는 제도를 운영하여 남학생공간과 여학생공간을 완전히 분리하고 있다. 즉 숙소는 물론 독서실, 휴게공간을 분리하고 심지어 질의응답 클리닉도 남녀 시차와 장소를 달리하여 실시하고, 남학생, 여학생의 외출도 기간을 달리하여 남녀 접촉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것도 특징이다.

헤븐스터디 강촌독학재수기숙학원은 80명 소수정예 학원으로 개별적인 도움이 수월하고 배산임수 히든밸리 청평호수변에 위치하여 공부 방해요소를 찾아 볼 수 없으며 쎄스코 방역과 삼성 에버랜드 식자재 공급업체, 30년 경력의 약사와 영양사의 식단을 제공하고 있다.

헤븐스터디 강촌독학재수기숙학원 관계자는 2020학년도 대입선행반은 전반 마감되어 개강, 진행하고 있고, 현재는 대입정규반 사전 접수예약을 받고 있으며 1월은 수시 입학이 가능하다고 밝혔다.